회원들과 함께 변화와 성장을 지속해온 2019년. 올 한 해 한국교직원공제회에 보내주신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며, 다시 한번 신발 끈을 단단히 조여 매고 회원 곁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려고 합니다. 회원들의 애정 어린 마음을 기억하고자, 보내주신 감사 메시지를 지면에 담았습니다. 내년에도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많은 분들의 격려와 사랑을 담아 더욱 성장하겠습니다.
-
변원봉 회원 인하대병원
항상 신뢰할 수 있는 한국교직원공제회! 교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을 보며 시간과 함께 성장하는 The–K를 체감합니다. 일상생활이나 여행 등을 계획할 때마다 많은 도움이 되고 있어요. 특별하고 계속 성장해나가는 공제회 회원인 것이 뿌듯합니다. 한국교직원공제회 The–K 파이팅!
-
김예리 회원 대구유가유치원
올해 신규 임용되고 나서, 한국교직원공제회를 처음 알게 됐습니다. 사립학교에 근무했을 때 알았더라면 더욱 좋았을 텐데, 공제회를 알지 못했던 지난 5년이 아쉽더라고요. 타 금융기관과는 비교도 못 할 만큼 좋은 혜택과 서비스. 정말 만족합니다. 설명해주셨던 직원분도 정말 친절하셔서 최고구좌로 넣었어요. 얼마 전 새로 생긴 영화 할인 예매권은 진짜 최고예요. 공제회 덕분에 문화생활까지 잘하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이유경 회원 인천창영초
한국교직원공제회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고,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결혼하며 공제회의 축하 선물을 받았고, 아기를 낳고 출산 축하금도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 아이와 소중한 추억을 쌓기 위한 여행을 준비하며 숙박시설 할인 서비스도 도움을 받았습니다. 영화 보는 이벤트도 당첨되어 남편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냈고요. 돌이켜보니 삶의 중요한 순간순간마다 공제회와 함께했던 것 같아요. 앞으로도 삶의 동반자가 되어주는 든든한 공제회가 되길 바라봅니다.
-
안보령 회원 경희의료원
첫 아이 출산 후 길어진 육아휴직 기간에 The–K복지누리대여 소식을 접하고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모릅니다. 일반대여 이율보다 낮은 금리에 인터넷으로도 간편히 신청되고, 보증보험 신청 등 절차들도 꼭 지부에 방문하지 않아도 편리하고 신속하게 처리되었던 점, 매달 상환되는 내역 등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고 예상 조회도 가능해 재정계획을 세울 수 있었던 점 등을 생각해보면 하나하나 이 제도의 도움을 크게 받은 것 같아요. 공제회 대여제도를 잘 이용하고 있는 이용자로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2019년 한 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
양지성 회원 연세대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처음 대학교에 입사하여 교직원이 된 이후에 한국교직원공제회라는 곳을 선배님들의 소개로 가입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공제회가 어떠한 곳인지 궁금하여 공제회 고객센터 상담사님께 전화드렸더니 장기저축급여를 비롯한 각종 제도에 대해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셨습니다. 복리로 금리를 줄 뿐만 아니라 회원들에게 각종 복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입사한 이후 1년 반 동안 영화, 공연, 도서 등 여러 혜택을 받았습니다. 교직원 생활의 낙! 교직원공제회에 감사드립니다!
공제회에서 지난 5월 개최한 스승의 날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롯데콘서트홀에서 진행된 ‘하늘과 바람과 별과 선생님’ 이라는 공연이었습니다. 평소 스승의 날은 그냥 지나가는 날로 생각했는데, 이 공연을 통해 스승이라는 존재가 여전히 많은 이들의 마음 한편에 자리잡고 있다는 것을 느끼면서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몸담은 교직이 아름다운 직업이고, 따뜻한 감성과 어린 시절의 추억을 기억하게 하는 직업이라는 생각에 흐뭇했습니다. 처음 공제회에 가입할 때에는 단순히 노년에 금전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저축하는 기관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이날 행사를 통해서 공제회는 교사들의 기쁨, 슬픔, 외로움, 기다림등을 생각해주는 기관이라는 믿음이 들었습니다. 많은 선생님이 교권 추락과 교사의 업무에 대한 의미를 상실하고 힘들어하시지만, 공제회가 이런 행사를 통해서 선생님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기쁨의 장을 만들어주셨습니다. 너무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선생님을 위해서 노력해주시는 공제회가 되길 바랍니다.
-
김유리 회원 경북보건대
공제회 뉴스레터를 즐겨 보며 공감하고 벌써 다음 호를 기다리는 회원입니다. 여러 핫이슈 읽을거리와 알찬 이벤트들도 다양하게 있으니 응모하는 재미도 쏠쏠해 공제회 블로그는 제 즐겨찾기 제일 첫 번째에 있습니다. 무료하던 일상에 알찬 정보와 함께 자극을 주시는 공제회 담당자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공제회 덕에 2019년 한 해 순간순간 즐거웠습니다.
-
김소현 회원 중앙대
아버지께서 한국교직원공제회 회원이셨었는데, 부친상을 당했을 때 유가족이 어떤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친절히 설명해주셨던 것이 기억에 많이 남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그 이후에 저도 회원이 되었는데 그때의 기억이 있어 더욱 든든하고 믿음이 갑니다. 앞으로도 늘 교직원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시길 기대합니다.
The–K호텔서울에서 즐겼던 BBQ파티 너무 즐거웠습니다. 서울 도심 한복판임에도 근교에 나온 느낌이랄까요. 또 호텔임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음식과 무제한 맥주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었습니다. 깔끔한 호텔 룸 컨디션과 직원분들의 친절함도 기억에 남아요. 또 공제회 홈페이지를 주기적으로 확인해서 여러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는데 일상에 소소한 활력을 줍니다. The–K 매거진 이벤트도 재밌고요. 매거진 내용도 알차서 매달 꼼꼼하게 살펴보고 있습니다. 이번에 임시정부 100주년을 맞이해 오마이뉴스랑 역사 탐방을 진행하는 것도 교직원공제회 이미지를 한껏 긍정적으로 끌어올리는데 큰 몫을 한 것 같아요. 여러모로 공제회 회원임이 자랑스럽고 뿌듯한 한해였습니다. Thank–U, Th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