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2회, 2주에 한 번씩 회원님들을 위해 이메일로 보내드리고 있는 The–K 뉴스레터! 한국교직원공제회에서 이번 달엔 어떤 혜택을 드리고 있는지, 그리고 어떤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The–K 뉴스레터 구독하시고, 최신 정보 가득 담아가세요! The–K 크리에이터 강초미 선생님께서 세심하게 뉴스레터 200% 활용법을 안내해주십니다. 구독 신청 꾹! 눌러보시고, 새로워진 The–K 뉴스레터 지금 만나보실까요?
이동하기최근 코로나19로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고립감으로 인해 우울감이나 무기력증을 호소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마음이 지치고, 힘든 현상을 ‘코로나 블루’라고 하는데요, ‘교사가 행복해야 아이들이 행복하다’는 말처럼 어려운 때일수록 교직원들이 활기를 느껴야 교육의 질도 높아질 수 있지 않을까요? 현직 선생님이신 The–K 크리에이터 이성진 선생님께서 우울함을 극복하기 위한 세 가지 방법을 직접 제안해주신다고 합니다. 그럼 함께 떠나보실까요?
이동하기섬마을에 있는 학교는 어떨까요? 푸른 바다와 하늘을 배경으로 진정한 쉼을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The–K 크리에이터 이탁훈 선생님께서 섬마을 학교에서의 잔잔한 일상을 영상 가득히 담아주셨습니다. 이전과는 다르게 새로운 360도 영상으로 확 트인 전망과 함께 더욱 생생하게 마을 풍경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현직 선생님의 섬마을 학교 발령 후부터 학교 출퇴근길까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시다면 지금 영상을 통해 만나보세요!
이동하기2021년 3월은 한국교직원공제회 창립 50주년입니다. 공제회를 사랑해주신 소중한 회원님들과 함께 지난 역사를 만들어왔는데요. The–K 크리에이터 이선우 선생님께서 한국교직원공제회 회원이셨던 지난 49년을 되돌아보시는 영상을 만들어주셨습니다. 49년 동안 공제회는 어떤 변화가 있었을까요? 특별회원님께서 소개해주시는 지난 역사와 신규 선생님들께 건네주고 싶으신 진심어린 말씀이 궁금하시다면 함께 영상으로 만나보심은 어떨까요?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