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의 마음, 미소와 이야기들을 모여 ‘The-K’ 가 됩니다.”
가독성과 심미성을 고려해 글자체를 변경하고, 특별한 의미를 담은 표지와 함께 코너별 디자인에 다양한 변화를 주었습니다.
교육·역사·경제·문화·예술·의학·라이프 스타일 등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회원님들께 이야기하듯 쉽고 재미있게 구성했습니다.
또한 제작 과정에 도움을 주신 회원분들과 스태프들의 한 마디를 전하는 ‘이달의 도움 회원’ 코너를 신설하여 독자 여러분과 더 많이 공감합니다.
다채로운 기획과 연재물로 교직원의 삶과 관심사를 조명하고, 각종 현장 인터뷰를 통해 더 생생하게 함께 하겠습니다.
인쇄 매체의 향수를 그리워하고 직접 책장을 넘기며 읽고 싶어 하시는 회원님들을 위해 정기구독 신청의 문을 열어두었습니다.
우편으로 「The-K 매거진」을 받아보고 싶으신 회원님께서는 웹진(www.thekmagazine.co.kr) 정기구독 배너를 통해 신청 하시면 됩니다.
삶의 깨우침을 주는 교육 멘토들의 이야기, 추억 속의 학창시절, 문학과 예술 감성을 함께 나누겠습니다.
변화하는 교육 현장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교육 전문가들의 평론에서 지혜와 혁신적인 미래 교육의 필요성을 배워봅니다.
일상에 도움이 되는 문화·여행·라이프 스타일 정보를 통해 힐링을 전하고 행복한 삶의 방식을 제안합니다.
한국교직원공제회의 최신 정보와 뉴스를 안내하며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는 ‘The-K’ 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ㅡ
멘토들이 전하는 공감 100배 감성 인터뷰
ㅡ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 「DIY 리사이클링」
ㅡ
현재 교육의 화두에 대해 교육 전문가들의 의견을 들어보는 「오늘의 학교」
ㅡ
교육의 변화와 혁신을 말하는 「미래를 준비하는 교육」
ㅡ
기성세대의 고민을 함께 나눠보는 「고민 상담소」
ㅡ
추억으로 힐링하는 세대공감 「우리 어렸을 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