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의 생애주기를 고려한 복지부조 제도 및 문화·생활복지서비스 혜택 확대를 추진합니다. 각종 복지부조 제도가 개편되며, 유족급여금·상병급여금, 사망 및 상이급여금 지급 금액을 전년 대비 확대, 무료 법률·세무 회원 상담소 강화에 이어 노무 상담소를 신설합니다. 이와 더불어 The-K 휴스테이 제휴 숙소 확대 및 객실료 지원, 신규 콘도 회원숙박권 매입, 문화 복지서비스 개선으로 더 많은 회원님들께서 보편적 복지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모바일 앱(APP) 신규 구축 및 PC,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이해하기 쉬운 메뉴 구성, 온라인 금융 서비스 편의성 개선 및 처리 업무 확대 등을 목표로 2023년 4분기 중 서비스를 개시 할 예정입니다.
회원 편의성 확대를 위해 2023년 하반기부터 전국 15개 상담실, 45개 상담창구에 태블릿 모니터, 신분증 스캐너 등을 통한 페이퍼리스 시스템 도입을 준비합니다. 내방 시 작성하시는 가입·청구 관련 종이서류를 전자문서로 전환해 일괄 서명 기능 등으로 서명 횟수를 최소화하고, 보안을 강화합니다. 더불어 서류작성 시 발생하는 종이 사용량을 대폭 줄여 ESG 경영에 기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