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올해 창간 5주년을 맞이한 「The-K 매거진」, 공제회 소식과 더불어 매월 다양하고 풍성한 교육 가족 여러분의 이야기를 발굴하고, 찾아가고, 함께 나누었습니다. 변함없는 신뢰와 사랑, 지지로 함께 해주신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교육 가족 여러분과 나누고, 교육·의료 현장에 직접 찾아가 응원과 위로가 되어드리고자 지난 2월호를 통해 커피 트럭 이벤트 사연을 모집했습니다. 힘이 되어주고 싶은 사랑하는 선후배, 동료, 그리고 나 자신을 위해 소중한 사연을 보내 달라는 안내에 2월 1일부터 22일 동안 무려 625명의 교육 가족들께서 참여해주셨습니다.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쓰러지고, 뒤처지지 않으며 오롯이 버텨낼 수 있었던 것은 서로를 향한 믿음과 미소 덕분이었다고, 그대의 지혜와 변함없는 사랑 때문이었다고, 아이들의 밝은 미소를 사랑하는 동료 덕분이었다고, 현명한 당신의 배려와 가르침이 있기에 가능했다고 보내주신 모든 사연이 향기롭고 따뜻했습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사연을 한 줄도 빠짐없이 신중하게 읽고, 「The-K 매거진」의 위로와 응원이 더욱 절실한 전국의 10개 교육·의료기관에 커피 트럭이 찾아갈 예정입니다. 4월부터 12월까지 사계절 동안 교육 가족 여러분 곁에 「The-K 매거진」이 향긋한 커피 한 잔과 함께 하겠습니다.
고심하여 사연을 보내주셨지만 아쉽게 선정되지 못하신 회원분들께는 편집실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 응모 시 신청해주신 휴대전화 번호로 4월 1일 이후 모바일 커피 쿠폰(1인 2매, 공제회 회원 한정)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교육 가족 여러분께서 매월 더욱더 즐겁고 알차게 「The-K 매거진」을 누리고, 고품질의 다양한 정보들과 더불어 인터뷰이들의 지혜와 열정을 얻어 가실 수 있도록 특별 기획과 인터뷰들을 새롭게 마련하겠습니다. 앞으로도 「The-K 매거진」에 많은 참여와 사랑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