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시알림은 어플에서만 제공됩니다.
한국교직원공제회의 정기간행물이자 교육가족을 연결하는 고품격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The-K 매거진’에 대한 회원님들의 더 많은 의견을 듣고, 반영해나가고자 지난 2월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총 16,191명의 교육 가족 여러분들께서 귀한 시간을 내 참여해주셨고, 진솔한 의견을 보내주셨습니다. 그렇게 모인 콘텐츠별 선호도, 접근에 대한 편의성, 강화되길 바라는 코너들, 가장 좋아하는 이벤트 등에 대한 각 문항별 결과를 함께 인포그래픽으로 정리해 담아보았습니다. “혁신과 성장을 위해 평가도 두려워하지 않고, 소통하려 노력하는 모습이 자랑스러운 고품격 매거진”이라고 격려해주신 회원님의 말씀에 감사드리며 제출해주신 모든 의견들을 마음에 새기고 2022년 한 해도 「The-K 매거진」은 교육 가족만을 위해 더 성장하고, 더 정진하겠습니다.
The-K 매거진의 전반적인 만족도에 대해서는 16,191명 중 14,527명의 회원님께서 ‘매우 만족’, 그리고 ‘약간 만족’을 선택해주셨습니다. 교육 가족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지지 덕분에 2021년 The-K 매거진의 종합 만족도는 5점 만점에 4.42점이라는 지표를 기록하였습니다. 이번 만족도 조사 의견을 바탕으로 향후 더 많은 회원님들이 만족하고, 감동하시는 매거진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개선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The-K 매거진 만족도 조사의 마지막 주관식 문항에 남겨주신 회원님들의 따뜻한 고견 중 더 많은 회원님들과 나누고 싶은 의견들을 일부 선정하여 소개합니다. 한정된 지면으로 모두 담지 못했지만 소중한 의견들을 적극 반영해 나가며 교육 가족을 연결하는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으로써 전국 교육 가족들에게 희망과 기쁨이 되는 소식과 알찬 정보들을 전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he-K 매거진 제작진 모두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늘 다양한 읽을거리로 도전하도록 자극제가 되어주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받는 즐거움도 누리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외래어 표현을 우리말로 바꾸는 것', '미래잡자' 나 'DIY리사이클링' 같은 학교 현장에서 학생들과 시도해 볼 수 있는 코너들을 꾸준히 게재해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The-K 매거진, 정말 열일 하는구나’ 생각할 정도로 최근 1-2년 사이에 엄청 많이 발전한 것 같아요. 처음엔 이벤트 참여하려고 들어갔는데, 이제는 좋은 칼럼과 유용한 정보들이 많아서 제가 찾아서 들어갑니다!^^
6번 콘텐츠 선호도에서 5개 항목밖에 선택할 수 없어서 안타깝네요. 그만큼 알차고 도움이 되고, 모두 읽어봐야 하는 내용들 뿐 입니다.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가끔 당첨의 기쁨도 누리고 있습니다. 실생활에서 적용이 가능한 행복 곱하기 내용을 기대합니다.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90여만의 방대한 회원들을 위해 늘 고른 분야, 고른 연령대, 고른 시도로 알찬 기사 준비해주시는 편집진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2022년에도 애독자가 되겠습니다. 꾸준히 발전하고 변화하는 동시에 과거와 현재, 미래를 공부하고, 준비하는 모습, 멋집니다!
PC로 주로 보다가 작년부터 잡지로 구독 중인데, 훨씬 가독성이 높아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PC웹진 역시도 가독성이 좋지만요! 퀴즈도 다 좋아하는 편이지만, 매거진을 정독할 수 있게끔 해서 집중도가 높아지는 이벤트가 나오면 더욱 좋겠습니다.기사의 범위가 넓고 (교육 관련부터 역사, 심리까지!) 특히 은퇴한 선생님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흔하지 않은데 덕분에 잘 접하고 있습니다. 항상 잘 읽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The-K 매거진 잘 보고 있습니다. 더욱더 소통하기 위한 설문조사도 좋네요. 소통과 함께 급변하는 사회의 발맞추어 적응하기 위한 최신 트렌드나 이슈 등도 더 다루어 주면 좋겠습니다.
The-K 매거진의 내용 중 퇴직 회원에 대한 배려가 좀더 강화 되었으면 합니다. 대체적으로 어느 구독지와 비교해 봐도 우리 The-K 매거진이 우수하다는 사실은 회원 모두 인정합니다. 한 가지 부탁드릴 말씀은 이벤트에 당첨이 잘 안됩니다. 살펴 주시면 좋겠습니다!
The-K 매거진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들 또한 다양해서 유익한 정보들도 알 수 있고, 교직원이라는 공통점 안에서 만들어지는 매거진이다 보니 공감할 수 있는 부분들이 많아서 좋아요.
The-K 매거진은 교육과 생활 전반에 관해 알 수 있는 구독형 콘텐츠입니다. 저는 사실 잘 모르고 있었는데 네이버 블로그나 유튜브 알고리즘을 통해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알찬 내용 및 몰랐던 내용들이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러면서 가깝고도 먼 교육가족들에 대해 많이 알게 되어 가고 내가 가입한 공제회에는 어떤 혜택이 있는지 어떠한 공지와 내용들이 있는지 가까운 곳에서 알게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이런 것들을 알리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공제회 직원 분들에게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여 콘텐츠 하나하나 자세히 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소식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다른 선생님들께 많은 혜택들에 대해 널리 알려 선한 마음 함께하려고 합니다.! 교직원 공제회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