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마음으로 매달 1일을 기다려 주시는 회원님들, 「The-K 매거진」도 설레는 마음으로 회원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9월 한 달 동안 총 519명의 회원님께서 진심을 담은 의견을 보내주셨습니다.
특히 9월호에는 새롭게 개편된 「The-K 매거진」의 새로워진 구성과 코너에 대해 긍정적인 의견이 많았습니다.
‘좋은 사람 좋은 생각’, ‘인생 이모작’ 등 여운을 남기는 인터뷰이들의 이야기에 많은 공감을 표현해주셨고,
‘미래를 준비하는 교육’, ‘키워드로 읽는 시사’, ‘DIY 리사이클링’ 등과 같은 교육 및 경제, 사회 콘텐츠에도 높은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특히 웹진의 경우, 디자인과 접근성이 좋아졌다는 의견들도 많아 노력한 보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을 듣고, 더욱 도움이 되는 정보와 읽을거리를 제공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됐습니다.
지면을 통해 일일이 소개하지 못한 회원님들의 의견도 「The-K 매거진」의 자양분입니다.
이렇게 매달 회원님들이 보내주시는 소중한 의견들을 차곡차곡 쌓아 더욱 성장하는 「The-K 매거진」이 되겠습니다.
매월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신 회원님들께 더욱 보답하기 위해 50분을 선정해 모바일 문화상품권(2만 원)을 보내드리고, 매거진에 소개해드립니다. 회원님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더욱 성장하는 「The-K 매거진」이 되겠습니다.